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3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 ▲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은 일본 최고 부자다. 포브스가 발표한 ‘2014 세계 억만장자’에서 세계 42번째로 꼽혔다. 그의 재산은 우리 돈으로 20조 원이 넘는다. 우리나라 최고 부자인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재산 11조 원의 2배 가량 된다. 손정의 회장은 이건희 회장과 시작이 달랐다. 이건희 회장은 선대로부터 삼성그룹을 물려받았으나 손정의 회장은 무일푼으로 출발했다. 손 회장의 할아버지는 일제강점기에 탄광노동자로 일본에 건너갔고 대부분의 재일교포가 그렇듯 어렵게 살았다. 손 회장의 아버지는 중학교 졸업 후 생선행상으로 출발해 나중에 음식점과 파친코 가게를 운영했다. 빈민가 출신 재일교포 3세인 손 회장이 일본 최고부자가 된 여정은 극적이다. 그는 24살 소프트웨어 유통회사 소.. 2019. 8. 19.
붉은 노을 붉은 노을이 물드다. 태풍이 가까이 오니 하늘도 반응하네 2019. 8. 6.
불매운동의 의미 2019. 08. 02일 화이트국가배제가 시행되면서 불량국가 일본과의 전쟁이 시작 되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는 없다. 먼저 불량국가 일본이 우리민족에게 행한 만행의 역사를 잊지맙시다. 7년간 우리국토를 유린하고 죄없는 백성을 죽이고 처참한 전쟁을 아무런 이유없이 저지른 불량국가 일본 (선전포고도 없이 기습공격) 불량국가 일본이 임진왜란때 우리조상님들의 코와 귀를 베어가서 무덤을 만든 이총(귀무덤) 그 후 또 다시 침략을 감행하여 나라를 망하게 하고 식민통치를 자행한 우리민족의 철천지 원수 국가인 불량국가 일본 일제강점기에는 나라를 팔아먹은 매국노와 친일반민족행위자가 나타나 죄없는 백성을 탄압하고 죽였다.(일본놈과 같은 족속) 다행히도 민족정기가 조금이나마 남아 있어 목숨을 걸고 항일운동과 독립전.. 2019.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