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과 컨설팅

CCTV 상담 도와 드려요.

by 청풍명월7 2023. 7. 1.
반응형

일상에서 CCTV가 필요할 경우 진행하려면 전문분야가 아니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CCTV는 기술이 발달하여 클라우드 방식과  영상저장장치(DVR) 방식이 있습니다.영상저장장치 방식은 DVR이 같이 도난당한 경우 영상도 사라지게 되는 단점이 있어 클라우드 방식이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클라우드 방식 : 영상을 별도의 빌딩(IDC빌딩)에 있는 서버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식

CCTV는 클라우드 방식이 출시되면서 큰 규모의 회사가 아니면 클라우드를 건설 운영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여건이 대는 대기업에서 출시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국내 1등 인터넷 회사인 KT에서도 클라우드 방식의 CCTV를 기가아이즈(GiGAeyes)라는 브랜드 명을 가지고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GiGA란 1000M  속도를 표현한는 용어인데 그 많큼 바르게 영상을 저장하고 고화질로 클라우드에 저장 보관 할 수 있는 장점과 eyes는 눈이란 의미로 고화질의 영상을 클라우드에 보관 저장하여 언제든지 고객님께서 확인하실  수 있다는 브랜드 명입니다. KT GiGAeyes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방식의 영상 CCTV 서비스 입니다.

 카메라는 실내형과 실외형으로 크게 구별합니다. 위 사진에서 오른쪽 카메라는 돔형으로 실내형이며 왼쪽은 실외형입니다. 화소는 200만 화소를 표준으로 하며 화소가 더 높은 카메라는 가격이 상승됩니다. 야간에도 물체를 식별하는 적외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확대한 실내형 카메라 이미지입니다.

상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가격 및 기능에 따라서 여러 종류의 서비스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이고 저렴하고 기능이 좋은 상품은 GiGAeyes i-slim입니다. 클라우드 방식의 필수조건은 매장이나 자택에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셔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1~4대 까지는 100M 속도로 가능하지만 5대가 넘어가면 500M 속도의 기가인터넷을 권장해 드립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아이 슬림의 가격의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장 많이 설치하시는 베스트 상품이 기가아이즈-아이슬림입니다.

가격은 1대 17,000원(vat별도)입니다. 추가 1대를 신청해야 2대가 될 경우 추가분은 10,000원(vat별도)입니다. 최대 8대까지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필수로 하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에 따른 결합할인이 첫번째 카메라에 적용이 됩니다. 결합할인은 5,000원으로 결합할인을 적용하고 나면, 첫번째 카메라가 12,000원(vat별도)입니다.

1대 12,000원

2대 10,000원

3대 10,000원 

 

보통 CCTV는 카메라,DVR(영상저장장치), 모니터등이 설치되나 , 클라우드 방식인 GiGAeyes는 카메라만 설치됩니다. 영상은 컴퓨터나 휴대폰을 통하여 살펴볼 수 있으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가정에서 매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가족등 최대 5명 까지 볼 수 있습니다. 지난 영상를 스마트 검색을 통하여 살펴볼 수 있으며 임대형 서비스 이기 때문에 고장이 나면 100번이나 1588-0112 고객센터로 신고하시면 친절하게 응대해 드립니다.

홈페이지는 https://www.gigaeyes.co.kr/ 입니다.

청약은 언제든지 댓글로 주시면 연락처를 드려서 상담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사용에 따른 유지보수는 무상 AS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신고하시면 KT에서 출동하여 점검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