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과 컨설팅

[휴대폰 설정] 긴급.재난용으로 필수 설정

by 청풍명월7 2023. 8. 5.
반응형

묻지마 사건이 빈발하고, 재난과 사건 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사회가 불안한 이때 결국은 각자도생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나에게 사건이 닥쳐오면 긴급구조를 해야 하는 소방관, 경찰입장에서는 신원 파악이 안되는 사람에게서는

휴대폰의 긴급정보를 보고 가족과 지인에게 연락을 해야 하는데 휴대폰 비밀번호에 막혀서 연락이 안되게 됩니다. 이렇게 유용하게 소방관, 경찰이  비밀번호 해제 없이 사용토록 하는 설정기능이 있습니다.

꼭 해두시기 바랍니다.

1단계 : 먼저 휴대폰 설정버튼을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2단계 : 안전 및 긴급 버튼을 눌러 설정

            3단계 : 의료정보를 입력합니다. 수혈이 필요할 경우, 긴급하게 진행해야 하는데 혈핵형을 몰라서 검사하고 RH검사까지 하면서 시간이 허비하여 귀중한 시간을 놓치는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의료정보를 입력해 두시기 바랍니다.

4단계 : 건강상태에는 질병을 입력해 두시기 바랍니다.

            알레르기는 처방에 중요한 정보이니 입력, 복용중인 약, 혈액형도 꼭 입력해 두시기 바랍니다.

5단계 : 의료정보 아래 긴급연락처가 있습니다. 휴대폰 비밀번호를 몰라도 긴급전화에 표시가 되어 통화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분실시에도 유용하게 연락처로 사용됩니다.

6단계 SOS메시지 보내기를 설정합니다.

 납치 및 폭력등에 시달릴때 긴급하게 구조문자를 지정된 사람에게 보낼수 있습니다.

휴대폰 비밀번호  창에 아래에 긴급연락 버튼을 누르면 아래 의료정보와 긴급전화 대상이 설정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정이지만 긴급할때 나를 살리는 SOS 설정이니 꼭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