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과 컨설팅

[일상]밀레(Mille)도어락 건전지

by 청풍명월7 2023. 10. 6.
반응형

사무실에 작은 창고 잠금장치 도어락이 있다.
그런데 작동이 되지 않는다.
자세히 관찰해 보니
건전지가 다 소모된것 같았다.

밀레Mille) 도어락

디자인을 유심히 보니  위에 Mille라 표시되어 있었다.

불이 들어오지 않는것은 에너지 고갈이다.

해결책을 알아봐야 하는데
AS 전화번호가 1544-1303 가 표시되어 있고
두껑을 최대한 위로 올려보니
비상전원 DC 9V 가 보인다.

위 부분만 확대해 보았다.

비상전원 DC 9V 보고 알았다. 평소에는 보이지도 않던데 불편하니 보인다.

가까이 찍어본 도어락

그래서 급하게 DC 9V건전지를 구하였다.

DC9V 건전지

그래서 9볼트 건전지를 데보니 불이
들어와 열었다.

건전지 4개 필요하다.

건전지 교체하고 작동시켜보니 OK

건전지는 소둥한 재활용품

저 처럼 당황하지  마시라고 글을 올려봅니다.
순서대로 따라서 하시면 바로 OK
대신 9V건전지와 4개 건전지 사서 다녀 오셔야 하는 시간이 필용함, 2번 가지마시고
한번에 구입하세요. 알면 손발이 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