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하이테크]테이블 오더 주문시대

by 청풍명월7 2023. 11. 14.
반응형





세상은 자고 나면 새시대가 된다.
스마트폰은 혁명을 낳았는데
사실 얼마 안되었다. 그 혁명이
아이폰 1.0이 KT통해서 도입되었을때 완전 혁명이었는데 벌써 아이폰 15까지 혁신되고 있다.

포카츠 식당

이런 식당에도
이제는 하이테크 기술이 적용되고 있다.

쌀국수 돈카츠 전문점

이런 식당에 가보면 메뉴판이 없다.
왜냐하면 테이블에 전자기기인 패드에 있기 때문이다.

포카츠

그래서 유심히 살펴 보았다.
사진과 가격이 같이 잘 정리되어 있다.
주력메뉴 3가지가 위 줄에 있다.
그래서 제일 위줄 첫번째 주문했다.

KT하이오더 메뉴판

2번째 메뉴도 손으로 터치해서
올리면 된다.
편리한 세상이 되었다.
결재까지 된다.

그 아래 음료수도 올라와 있다.

견물생심
보면 마음이 동하여 먹고 싶다.

쏘스

기본 반찬이다.

기본반찬

쌀국수가 나왔다.
먹음직 스럽다.

쌀국수 먹음직스럽다.

돈카츠가 나왔다.

돈카츠

잘 먹고 있다.
아이들 오면 돈카츠만 먹어도 좋다.

쌀국수

돈가츠도 잘 먹었다.

돈가츠

그리고
다 잘먹고 나오면 된다.
계산은 선불로 미리 했다.
세상은 점차 편리하고 편한세상으로
간다. 옛날에 비하여 천국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