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기행]속초 설악산로 한우

by 청풍명월7 2023. 11. 17.
반응형



속초 여행은 즐겁다.
바다도 보고, 맛있는 거도 먹고
특히 늦가을 여행은 더욱 기억에 남는다.
속초에서 유명한 설악산로 한우집에 들렸다.

설악산로 한우

밖에서 봐도 고객의 편안함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한 것이 보인다.

설악산로 입구

입구에서 오른쪽에 소품들

들어가면 오른쪽에 잘 정리된 소품들

왼쪽 입구에 100g 가격이 잘 정리되어 있다.
최상위등급 가격표이다.

설악산로 한우 차림표

매장에 테이블오더가 갖추어져 있다.

테이블 오더 설치 매장이다.

고기집인데 화로는 있는데 연기통이 위에 보이지 않는다.
사장님께서 고객님 편안함을 위하여 아래로 연기통을 배출하도록 어려운 공사를 하셨다고 한다.

내부 인테리어가 청아하고 단아하다.

조명으로 실내 공간이 환하다.

실내공간의 일부

숯불이 준비되었다.

화로

상차림이 준비되었다. 종류도 많고 식자재가 싱싱하다.

상차림

3가지 종류의 공기를 주문했다.

주문한 고기

최상등급 고기라서 그런지 먹음직 스럽다.

한우 최상등급

불고기용 고기도 나왔다.

불고기용 소고기
밥하고 된장찌개도 나왔다.

사장님께서 손수 고기를 잘 구워 주셨다.

고기를 구워 위에 올려 주셨다.

고기를 구워 아래처럼 잘 올려 주셨다.

잘 구어진 고기들

2번째 접시의 고기를 구었다.

2번째 고기

먹지도 않고 구경하고 사진찍고 좋다.그런데 먹어보니 입에서 살살 녹는다.

잘 구어진 고기들

위에서 바라본 고기 화로

고기 굽는 모습

타지 않토록 잘 구었다.

잘 구어진 한우고기

불고기를 준비해 주셨다.

불고기

먹기 바빠서 사진도 열심히 준비하지도 못했다.
그런데 오랜만에 맛있는 한우고기를 잘 먹었다.
혹 속초에 여행오시면 꼭 드릴수 있도록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