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의 세계

[미래세계]포폰벨트(광자대)가 다가온다.

by 청풍명월7 2024. 1. 7.
반응형




태양계는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Alcione(알키오네 또는 알키오네라)라는 중심태양  25,860년 만에 1회 회전한다. 플레이아데스 성단 근처의 광자대(포톤벨트)는 18세기 초엽 에드먼드 헬리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다

2등급부터 14등급까지 100여 개 별들이 있으며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밝은 별이 여섯 개라 육련성(六連星)이라고도 한다. 서양에서 아틀라스의 일곱 자매(플레이아데스)라 불린 게 영어 학명의 근원. 별이 자잘하게 모여 있어 예부터 조상님들은 "좀생이별"이라 불렀다.


*헬리는 헬리 혜성을 발견한 영국의 학자. 

 

[지구의 포톤벨트]
우주, 무한한 신비로움과 끝없는 가능성을 안고 있는 우리 인류에게 놀라움과 도전을 안겨주는 공간입니다. 하지만 우주는 극도로 적대적인 환경으로서 우리가 편안하게 살아가는 지구와는 비교도 안 되는 무한한 위험들로 가득합니다. 이러한 위협들 중에서도 특히 포톤 벨트(Photon Belt)는 주목해야 할 중요한 천체 현상으로서 우주 탐사 및 우주 비행을 계획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포톤 벨트(Photon Belt)란 무엇인가?
포톤 벨트는 태양에서 나오는 강력한 복사선포톤(Photon)들이 우리 태양계 주변에 형성하는 대규모 자기장 구조입니다. 이러한 포톤들은 각기 다른 에너지를 지니고 있으며, 이들은 태양에서 폭발하는 태양플레어와 태양풍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포톤 벨트는 주로 태양계의 행성들 주위를 공전하면서 형성되며, 특히 지구 주위에 두 개의 주요한 포톤 벨트가 존재합니다.

지구의 이중 포톤 벨트
지구는 자기장을 지니고 있으며, 이 자기장은 주로 지구의 표면을 지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 자기장은 극지방에서 화려한 오로라와 같은 자기권현상을 만들어내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포톤 벨트는 이러한 지구의 자기장과 상호 작용하면서 형성되는데, 주로 방사성 입자들이 특정 영역에서 더 높은 높이로 끌어올려지면서 발생합니다. 지구의 주요 포톤 벨트는 바닷물 위에 위치하며, 각각 바닷물 위에서 약 600킬로미터와 20,000킬로미터 높이에서 형성됩니다. 이들 포톤 벨트는 주로 자성 극점 근처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바닷물 위 600킬로미터 높이에 위치한 내부 포톤 벨트와 20,000킬로미터 높이에 위치한 외부 포톤 벨트입니다.

포톤 벨트의 중요성
1. 우주 비행 경로에 대한 영향
우주 비행체가 포톤 벨트를 통과하는 동안에는 고에너지 포톤들과 입자들로 인해 기기 및 우주인에게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주 비행체의 경로 및 타이밍을 포톤 벨트의 활동에 따라 조정하여 우주 비행 미션의 안전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2. 전파 및 통신에 대한 영향
포톤 벨트에 존재하는 높은 에너지 입자들은 전파와 통신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입자들과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전파 신호의 감쇠나 왜곡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우주 기반의 통신 시스템의 안정성을 해칠 수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보다 견고하고 신뢰성 있는 통신 시스템 개발이 필요합니다.

3. 지구 환경 보호
포톤 벨트는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자기권 현상과도 관련이 깊습니다. 이러한 자기권은 지구의 대기를 우주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포톤 벨트와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이러한 자기권이 약화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우주 환경으로부터 더 많은 위험이 지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포톤 벨트에 대한 연구와 이를 통한 대응책 마련이 필수적입니다.

포톤벨트와 인류의 우주 탐사
포톤벨트는 우주 탐사를 진행하는 인류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포톤벨트를 통과하는 과정에서 우주 탐사선은 높은 레벨의 방사선에 노출될 수 있으며, 이는 탐사선의 전자기 장비나 전자 부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포톤벨트를 효과적으로 우회하거나, 방사선에 대한 보호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그러나 포톤벨트를 통과하는 것은 인류에게 긍정적인 면도 많습니다. 포톤벨트를 활용하면 더 빠른 우주 여행이 가능해질 수 있으며, 탐사선들이 더 넓은 우주 공간을 탐사하고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포톤벨트는 태양과 지구 사이의 비밀스러운 가장자리로, 지구의 자기장을 보호하고 우주 탐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지역입니다. 지구 과학과 우주 탐사의 발전을 위해 포톤벨트에 대한 연구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러한 연구들을 통해 인류는 더욱 넓은 우주를 탐험하고 이해하는 데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입니다. 포톤벨트의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되며, 그 결과는 인류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태양계가 앞으로 만나게 될 포톤벨트


영지대(null zone) 진입 과정<5~6일>


1) 제 1일 - 영지대의 진입. 암흑 세계.
모든 생물의 육체 형태는 반 에테르체로 바뀌고, 모든 전기 장치물 가동 정지.

 2) 제 2일 - 대기권 압축. 부푼 느낌. 태양이 차가워짐. 밀도 높아짐
지구의 기후 - 빙하시대로 떨어짐. 핵위협 제거 위해 은하연합 개입.

3) 제 3~4일 - 대기권 밝아짐. 광자효과 시작. 광자에너지 장치물 가동.
하늘에 별이 나타남. 화석 연료 의존 종말.

4) 제 5~6일 - 24시간 낮. 광자대 중심부 진입. 광자빔 동력기구 이용. 기후 따뜻해짐.
우주공간 여행 가능. 영능력, 염력 차원 상승.  

 


약 24,000~25,000년 주기로 우리의 태양계는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태양 알키오네(Alcione)를 중심으로 한 바퀴씩 회전(공전)을 하는데, 고대 동양의 성철들은 이 회전을 다양한 유거스(Yugas: 인도의 베다 경전에 나오는 우주의 커다란 순환 싸이클)로 알아왔다. 

일곱자매별


회전하는 동안 알키오네에 가장 근접할 때와 떨어질 때가 있다.
가장 멀리 떨어질 때, 인간은 무지의 세계에 빠져들며 이때 인간의 의식은 어둠 속에 있다고 한다. 가장 근접할 때, 의식의 자각으로 일컬어지는 경지에 도달하게 된다고 한다.


동양에서 범천(인도의 브라마)으로 알려진 알키오네는 창조력의 중심, 우주를 주재하는 영스러운 힘으로 알려져 있다.
1961년 과학자들은 인공위성을 이용해 플레이아데스 주변에 광자대가 둘러싸여 있음을 확인하였다.

 



​포톤벨트 이야기는 독일인 채널러 폴오토 헤세(paul otto hesse)가 채널링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책으로 펴내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그의 저서 『시리우스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메시지』에 따르면, 플레이아데스성단의 태양 알시오네를 중심으로 거대한 도넛 모양의 광자대(光子帶)인 포톤벨트(Photon Belt)가 형성되어 있는데, 이 광자대는 플레이아데스성단이 26,000년 주기로 우리 은하를 공전하는 중에 어느 특정 지역을 통과할 때 차원 간 빛에 의해 강한 광자들이 분포하는 지대가 생긴 것이다. 


우리 태양계는 약 24,000~25,000년 주기로 알시오네를 공전하면서 약 2000년이라는 기간에 걸쳐 이 광자대를 통과한다. 

https://youtu.be/5Yl_kPMAnKw

대원출판사 포톤벨트 책


천지대도에 머물러야 산다
1 때가 다하여 대세가 처넘어갈 때는 뇌성벽력이 대작하여 정신차리기 어려울 것이요
2 동서남북이 눈 깜짝할 사이에 바뀔 때는 며칠 동안 세상이 캄캄하리니
3 그 때는 불기운을 거둬 버려 성냥을 켜려 해도 켜지지 않을 것이요, 자동차나 기차도 움직이지 못하리라.
천지이치로 때가 되어 닥치는 개벽의 운수는 어찌할 도리가 없나니
5 천동지동(天動地動) 일어날 때 누구를 믿고 살 것이냐!
6 울부짖는 소리가 천지에 사무치리라.
7 천지대도에 머물지 않고서는 살 운수를 받기 어려우니라.
( 道典 2:7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