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오픈 매장]단양 스카이 라운지(Sky lounge) 카페 소개

by 청풍명월7 2023. 10. 12.
반응형

충청북도 단양에 맛집인 단양한우마을과 새롭게 오픈한
카페 Sky lounge(스카이 라운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식사도 하시고 한가하게 빵과 차 한잔 하기에 좋은 카페입니다.
연락처 : 043 - 422 - 3399
주소 : 충청북도 단양군 상진리 220-3번지 (상진19길 2)

빵과 4계절 디자인 그리고 서재까지 갖춘 좋은 모습

 

스카이 라운지 빵은 맞은편 빵공장에서 갖구운 맛있는 빵이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커피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편한한 곳입니다.

매장에 들어와 보면 내부 디자인과 공간이 잘 구성되어 있다.


넓은 주차장이 확보된 공간으로 안에서 바라보는 경치도 굿이네요.
여행중에 식사와 카페를 같이 즐기기 좋은 곳이네요.

카페 안에서 바라본 경치


천연유기농 발효음식 단양한우마을(043 - 422 - 9000)에서 저녁식사후에도 
바로 앞에서 빵도 사고 차도 한잔 하는 여유가 있는 공간이네요.

단양 한우마을 저녁 경치

조경도 잘 꾸며져 있어 운치를 더하는 곳입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단양한우마을과 스카이라운지
주차장에서 바라본 단양한우마을과 스카이라운지


실내공간이 넓게 펼쳐지고 있어  편안함이 있다.

스카이라운지 2층에서 바로본 넓은 공간

빵과 커피를 골라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곳이네요.

2층에서 내려다 본 카페 내부
2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바라본 실내공간

 

스카이라운지 1층에서 바라본 카페

 

갓 구운 빵이 전시된 곳, 사가지 가서 먹기에 좋은 곳

 

단양에 관광오시면 들리기에 편리한 카페네요.

 

카페출입구 쪽으로 살펴본 공간

 

커피와 음료 주문하는 곳

 

2층에서 바라본 공간

 

2층에서 바라본 공간

 

포근하게 셋팅된 쇼파

 

가까이서 바라본 쇼파의자

 

2층에서 바라본 카페

 

저녁에 스카운라운지 정면 사진

 

스카이 라운지 정면 사진

 

1층에서 바라본 사진

 

빵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요.

 

입구쪽 인테리어

 

빵 종류가 다양하네요.

 

구입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은것 같네요.

 

직접 갓 군은 빵

 

종류도 다양한 빵

 

육쪽 마늘  빵

 

먹음직 스럽네요.

 

소금빵

 

종류별로 전시

 

케익도 종류별로 있네요.

 

맛있어 보여요.

종류도 다양하고
바로 옆 빵 공장에서 바로 만들어 공급하는 신선한 빵이니
믿고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