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탐방]다담뜰 한식뷔페

by 청풍명월7 2023. 10. 20.
반응형



한 끼 식사는 인간의 관심사다.
오늘은 점심을 어디서 할까?
'잘 먹었다.' 는 생각이 들도록 고민한다.
즉 일상에서 중요한 의사결정도 식사장소를 정하는 것인가 보다.

건강밥상 다담뜰 한식뷔페


주변에 마침 
건강밥상 다담뜰 한식뷔페가 있어서 고민없이 점심에 들렸다.

정갈하게 차려진 식단


음식이 철학을 만나면 더욱 정갈하게 차려질 수 있다.
한 끼 식사 정성으로 차리면
먹고 힘나는 하루가 될 수 있다.

다담들 한식붸페 술병이 보인다. 음주를 권하는 것 같아 흐르게 처리 했다.


밥이 잘되어 있어
많이 퍼는데 역시 너무 퍼서 다른 것을 많이 못 먹었다.

항상 따뜻하게 살밥을보관중이다.


아이들도 많이 오나보다.

안내문도 있다.


잡곡밥이 먹음직스럽다.

잡곡밥 한 그롯 가득 펐다.


복음밥을 보니 그것도 맛있어 보여 많이 펐다.

복음밥이 먹음직 스럽다.


콩나물 반찬이 맛있어 보인다.

밥과 같이 먹기 좋아 보인다.


고사리 반찬이다.

고사리 반찬 부르러워 보인다.


주섬 주섬 담았더니
이렇게나 많다.

밥과 반찬이 너무 많다.


실내 공간을 살펴봤다.

가운데 배식테이블이 있다.


길게 잘 정리되어 있다.

배식구 테이블


음식에도 철학이 있어 보인다.

순수소금 썬솔트


무이위화(無以爲化)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애써 바로잡지 않아도
저절로 잘 이우어진다.

무이위화로 세상을 잘 돌아가야 한다.

무이위화


가을의 정의

가을은 모든 잎이 꽃이 되는 계절

 

손님

 

그믈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세상에 덕이 되리라.

 

명언

 

에약은 위 번호로


043   648   7800
많이 먹으러 가려면 예약을 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없이 바로 
식사가 가능하다 하네요.

가격은 1인당 10,000원 가격이 좀 올랐다고 합니다.
요즘 1만원 이하 식사찾기가 어렵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