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3차 세계대전

[러.우 전쟁 2주기] 제3차대전 예언 모음

by 청풍명월7 2024. 2. 24.
반응형


2022.02.24일 러시아는 특수군사작전이라는 이름하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이는 미국을 포함한 나토 31국의 나토동진에 대한 필연적인 전쟁이다. 표면적으로는 러시아의 침공이지만 그 원인은 나토의 동진정책이다.  공부하는 사람은 안다. 결국 미국이 전쟁을 일으킨것이다. 그래서 미국이 가장 큰 이익을 보고 있다. 유럽은 많은 경제적 피해를 입고 있다.

필연적으로 일어날 전쟁의 원인을 이 사진한장이 보여주고 있다.



▶블라디미르 지리놉스키의 전쟁예언

블라디미르 지리놉스키

지리놉스키는 늘 러시아의 적들에 대해 강인하고 타협하지 않는 입장으로 유명합니다. 또 그의 지정학적 혜안(慧眼,사물을 꿰뚫어 보는 지혜로운 눈)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2022년 4월 6일 세상을 떠났는데 그가 생전에 무슨 말들을 남겼는지 러시아인들은 그의 말들을 발굴해 정리하고 있습니다. 지리놉스키는 솔료뵤프의 토론 프로그램에서 'Nezalezhnaya(니잘레즈나야,우크라이나)의 대통령 선거는 2019년이 마지막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2024년 선거는 없다고 잘라 말했습니다. 

그리고 중동에서 발생하는 사건으로 인해  Nezalezhnaya (니잘레즈나야,우크라이나) 는 잊혀진다고 했는데 이는 그대로 적중했습니다. 그는 '중동에서의 사건이 제 3차 세계대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러시아와 터키가 중동난민의 우크라이나 입국을 허용하게 될 것이고 이는 Nezalezhnaya(니잘레즈나야,우크라이나)의 종말을 가져올 것이라고 했습니다.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1864~1926)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1864~1926)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예언가이다. 그는 보어전쟁과 제1차세계대전, 세계 대공황,  제2차세계대전 , 영국 다이애나비의 교통사고 사망, 체르노빌 원전 사고등을 예언하였다. 그런데 그의 예언은 현실이 되었다.

니콜라스는 미래에 발발할 전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예언하였다. 

" 미래에 인류에게 세 번째로 일어나는 커다란 전쟁이 시작된다. 전쟁이 발발하는 때에는 매우 무서운 전염병도 창궐하게 될 것인데,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게 될 것이다. "

유럽의 미국 및 나토군 배치 현황


" 러시아와 유럽(나토,EU)사이에 갈등이 깊어지면서 결국 분쟁이 폭발하게 되고, 전쟁이 일어난다. 미국과 영국, 독일 등이 연합하여 러시아와 싸우게 되는 제 3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게 된다. 전 세계가 전쟁의 광풍에 휘말리게 되는데, 이는 인류에게 매우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이때 위 아래로 죽음과 파괴의 씨앗을 뿌리는 무시무시한 전기 광선 무기가 생겨나게 된다. 이 전쟁은 인류의 마지막 전쟁이 될 것이다.



▶미타르 타라빅(Mitar Tarabic) 의 예언(세르비아 예언가)


제3차 세계대전이 발발한다.

" 가장 크고 화가 난 이(나토)가 가장 강력하고 분노한 이(러시아)를 공격할 것이다."



이 전쟁이 시작될때 대군이 하늘(공군)에서 싸울 꺼에요. 지상(육군)물(해군)에서 싸우는 이들이 더 좋을 꺼에요. 사람들이 전쟁을 할때 과학자들이 이상한 대포알들을 개발할 꺼에요. 그것은 폭발하며 모든 이들을 해치는 대신 잠들게 하고 깨어났을때 이성을 되찾게 해 줄 것이다.




전쟁의 원인은 " 인간의 이기심으로 3차 세계대전이 발발한다고 하였다."

 



▶마티아스 스톰버거의 예언


마티아스 스톰버거(1753년~?)는 독일의 예언가이다.  그는 세계에서 벌어진 중대한 사건들을 놀랍도록 정확하게 예언한 사람이다. 독일의 노스트라다무스라고 불리우는 사람이다. 그는 1차와 2차 세계대전 히틀러와 나치 세력의 등장과 패망, 대공황등을 적중시켰다. 

마티아스 스톰버거는 앞으로 전 세계가 겪게 될 인류의 세 번째 전쟁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예언하였다.

" 두 번째 큰 전쟁이 끝난 다음에 모든 것을 결정짓는 세번째의 세계적인 대화재가 발생할 것이다. 이때 완전히 새로운 무기가 등장하게 된다. 이전의 모든 전쟁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하루 만에 죽게 될 것이다. 지구상에 있는 나라들이 눈을 크게 뜬 채 이 재앙 속으로 들어갈 것이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채지 못할 것이다. 이에 대해 알고 말할 수 있는 자들은 침묵한다. 모든 것이 예언과는 달라지게 되고 지구의 많은 곳이 거대한 묘지가 될 것이다.


3차 대전은 많은 나라들의 끝이 될 것이다.







러시아 예언가 볼프 메싱(Messing, Wolf Grigorievich)

스탈린과 볼프메싱


구소련과 러시아 사상 최고의 예언가 중 하나로 꼽히는 볼프 메싱

' 21세기초 하나의 강대국이 작은 땅으로 인해 세계적 규모의 위기에 직면할 것이며 결국 이로 인해 전세계가 황폐해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 2023년이 미국과 유럽에 있어 극도로 불길하다.'고도 했습니다. 특히 '세계무대에서 미국의 영향력은 급속히 약화될 것이며 초강대국의 지위를 잃어버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런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더 강력한 적들에게 굴복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경제는 쇠퇴할 것이며 국가는 내부갈등(공화당과 민주당)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또 '다른 많은 나라들이 미국의 의견을 듣지 않을 것'이라는 말도 남겼습니다. 또 '유럽도 상황은 나아지지 않을 것이며 전염병이 끝난 뒤에도 경제를 되살릴 수 없다.'고도 했습니다. '유럽은 지정학적으로 바닥에 떨어질 것이고 이는 가까운 장래에 몰락할 미국에 대한 의존성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노르웨이 할머니




노르웨이 사는 90세 할머니는  어느날 신비한 환영을 보게 되었는데(1968년)  그것은 앞으로 다가올 미래의 모습이었다. 그런데 할머니가 본 환영 중에는  제 3차 세계대전에 관한 것도 있었다.  할머니는 그 전쟁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 했다.

"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기 전에는 우리가 지금 껏 겪어보지 못한 국제관계의 긴장 완화가 있게 된다.  동쪽과 서쪽의 강대국 간에 평화가 이루어지는데 이는 아주 긴 평화다.  따라서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났을 때, 우리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것이다. 3차 세계대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그리고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부터 시작될 것이다. 내가 지금까지 보아온 전쟁의 모든 것들은 이 전쟁과 비교하면 단지 아이의 놀이게 불과하다.  이번 전쟁은 핵폭탄으로 끝나게 될 것이다. 그러면 오염된 공기가 여러 대륙, 미국, 호주, 일본 그리고 여러 부유한 나라들을 뒤덮을 것이다. 부자 나라의 생존자들은 가나한 나라로 도망치려고 하겠지만 우리가 그들에게 했듯 그들도 우리에게 가혹하게  굴 것이다."

 


'20세기의 신비한 예언가' 라고 불리는 케이로(Cheiro)

케이로(Cheiro)(1866~1936)

한편, 케이로가 남기 예언 중에는 이번에 실현된 예언이 있다.

" 아마겟돈 전쟁(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게 된다.    그 시작은 팔레스타인 지역이 될 것이다. "

2023년 10월 7일 예언한 그대로 전쟁이 발발했다.  그런데 이 전쟁이 점차 주변국으로 전파되고 있다. 후티반군과 헤즈볼라의 참전으로 전쟁은 점차 수령으로 빠져들고 있다.



▶알로이스 이를 마이어

알로이스 이를 마이어(1894~1959)는 독일의 예언가이다.  그는 2차 대전중 공습지점을 맞추고, 실종자의 위치를 알려 주었다. 자신의 예지 능력으로 경찰수사를 도왔다. 자신이 사망하게 될 연도까지 예언하였다.

알로이스 이를 마이어(1894~1959)는 3차 세계대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예언하였다. 모든 것이 평화로울 때에  새로운 중동전쟁이 갑자기 발생한다. 그러나 실질적인 전투는 발칸반도에서 일어날 것이다. 

전쟁은 동틀 무렵인 새벽에 시작되어 빠르게 확대 될 것이다. 독일과 유럽을 침공한 것은 러시아 군대다.  즉시 큰 바다를 건너서 보복이 온다. 퀼른(독일 라인 강변의 도시) 근처에서 마지막 전투가 시작된다. 라인강에서는  모든 것을 집어 삼키려는 반달을 본다. 나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 


▶엘더 요셉

엘더 요셉(1897~1959)



엘더 요셉(1897~1959)은 그리스 정교회의 수도사이다. 예언가 이기도 하다.  그는 종교적으로 존경받는 인물이었고  정교회의 성인으로 공식적인 인정을 받기도 했다. 그가 남긴 예언록이 그리스의 한 수도원에 전해져 내려오고 있는데 여기에는 무시무시한 전쟁에 대한 예언이 담겨 있다.

'전쟁의 외침은 불가리아로부터 온다. 그리고 곧 러시아가 갑자기 터키를 침공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마치 물줄기가 솟구치는 것처럼 페르시아 (이란 민족 혹은 이란 민족에 의한 고대 제국)  전역을 정복한다. 이어 팔레스타인을 향해 큰 저항 없이 나아간다. 그런 다음 서방 국가들은 먼지로 변한 북쪽 국가들의 문제에 개입한다. 그리스를 침공했던 크게 분노했던 곰은  터기에 방어를 하고 터키는 불길로 변한다. 동쪽에서는 한국과 만조리아, 일본과 미국이 진격하여 시베리아를 향해 전속력으로 행군하고  반면 서쪽에서는  독일이 승리하게 된다. 러시아는 터키와 이집트를 잡고 있기가 불가능해지자 이를 포기하고 떠난다. 끔찍한 전쟁의 첫 번째 단계는 끝난다.

그러고 나서 새로운 전쟁이 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분노에 찬 18개국은 피로 범벅이 된채 무의적으로 학살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