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아_우크라이나 전쟁

[예언]2024년 러시아에서 바라본 세계 예언

by 청풍명월7 2024. 1. 17.
반응형

 

 

푸틴과 블라디미르 지리놉스키

지금은 고인이 된 블라디미르 지리놉스키 Vladimir Zhirinovsky의 예언 가운데 2024년 전망, 그리고 미국의 운명, 러시아와 함께 가는 중국등에 관련된 내용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중국과의 관계

우선 그는 러시아와 중국의 연합에 대해서도 예견했습니다. 지난해 시진핑이 미국을 방문했을 당시 화제가 됐던 지리놉스키의 예언 영상을 소개해 드립니다 . 

그는 러시아와 중국이 단결해 두 나라에는 긍정적인 영향을미국에는 부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리놉스키는 러중간 국경분쟁, 즉 다만스키 충돌도 있었지만 이는 국지적인 케이스로 이미 잊은지 오래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중이 서로를 위협하지 않지만 미국은 전세계를 위협해 왔고 러시아에도 여러 차례 위협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스키 충돌


그러면서 러시아와 중국은 이웃이기 때문에 러시아는 중국과 함께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 미국과의 관계

그는 미중간 강력한 무역전쟁이 일어나 열전으로 변할 가능성도 매우 높다면서 미국은 결국 패배해 작은 캐나다로 전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이 승리하게 되고 그들의 경제와 국민을 보호하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지리놉스키는 또 영국이 한때 중국에 아편을 사도록 강요함으로 중국을 박해하고 조롱했다고도 했습니다. 그는 영국도 철저히 무너질 것이며 러시아는 아무도 위협할 수 없는 강한 나라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러시아는 Беловежские соглашения 벨로베자 협약의 효력이 중단됨에 따라 과거 소비에트권을 회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벨로베자 협약은 소련의 존재 중단과 CIS의 탄생을 명시한 협약입니다. 

그는 러시아가 계속 경제를 발전시킬 것이고 중앙아시아도 수호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 아프가니스탄이나 트란스캅카즈의 경우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고 시리아에서처럼 러시아는 더욱 강대해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30년 정도면 러시아가 세계 최강이 된다고 했습니다. 다만 러시아는 미국처럼 패권을 휘두르지 않고 과학적, 지적, 군사적으로 다른 나라를 돕는 방식으로 미국을 대체하는 1등 국가가 될 것이라고 예견했습니다. 

그러면 러시아 매체 GOROD CHE.RU가 보도한 지리놉스키에 대한 다른 내용들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매체는 저세상에서의 메시지지리놉스키의 2024년 전망이란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지리놉스키는 2022년 4월 6일 타계했습니다. 이 기사는 지난 2023년은 불행하게도 긍정적이지 않은 많은 사건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리놉스키가 생전에 했던 예언을 발견했고 그 것들은 사후에 실현되기 시작했다고 이 매체는 말했습니다. 


예언이 현실화된 것을 보면 그는 2021년 12월에 2022년에대한 예언을 했고 이는 상당히 옳았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이 매체는 전했습니다. 지리놉스키는 당시 이렇게 말했습니다. 2022년 2월 22일 새벽 4시에 그것이 무엇인지 느낄것입니다. 2022년이 평화의 해가 되기를 바라지만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75년동안 진실을 말해왔으며 2022년은 평화롭지는 않겠지만 러시아가 다시 위대해 지는 해가 될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는 모두가 입을 다물고 러시아를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리놉스키는 2월 22일이라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이틀 빗나간 2022년 2월 24일 특수군사작전이 시작됐습니다. 그는 또 2019년 중동사태를 예견했습니다.

는 이란은 북한도, 베트남도, 코소보도 아니라면서 모두가 중동사태로 우크라이나를 잊을 것이라고 예견했습니다. 지리놉스키는 아주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했습니다. GOROD CHE.RU는 오늘날 이스라엘과 가자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지리놉스키가 옳았음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스라엘군이 이란의 고위 군관리들을 제거했다는 사실은 이란의 전쟁 개입 가능성을 극적으로 높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리놉스키의 예언에 따르면 2024년에 진정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미국의 격변입니다. 지리놉스키는 2024년 미국 대선이 없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미국자체가 존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지리놉스키의 견해로 미국붕괴의 원인은 미국내 심각한 민족갈등이며 미국의 격변은 소련 붕괴에 필적하는 규모가 될 것이라고 이 신문은 분석했습니다.

반응형